본문 바로가기

여성 헤어라인 안면윤곽

헤어라인교정후기 - 헤어라인 수술 - s라인님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옥건원장님의 헤어라인 모발이식 개인 블로그 바로가기 



 

 

 

아래 갈색 글은 s라인님이 홈페이지에 직접 올려주신 헤어라인교정후기 입니다.

병원 홈페이지에서도 같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2일 헤어라인교정 수술했습니다.​ 드디어~~!! 평소 너무나 넓은 이마가 컴플렉스였어요~

​남들 다하고 다니는 올림머리나 머리띠 한번 해보지 못하고, 늘 앞머리로 이마를 가리고 다녀야 했습니다.

그러던 중 헤어라인교정 수술에 대해​ 알게 되었고, 마침내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사실상 정보를 얻기가 쉽지가 않았어요. 여러 커뮤니티에서 병원정보를 수집을 하고, 수술후기가 좋고, 가격이 착한(?) 곳으로 상담을 다녔습니다. 먼저 갔던 다른 병원은 상담은 1시간에 걸쳐 자세히 해주셨어요. 정말친절했지만, 말상 심어놓은 모양이 일자로 인형 머리처럼 너무 인위적이어서 말설여 졌습니다.

이곳 BK모발이식센터는 인터넷의 성형관련 커뮤니티에서 이곳에서 수술한 분의 후기를 보고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그분의 헤어라인교정후 헤어라인이 너무 예뻐서,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다른 병원과다르게 여자실장님이 상담해 주시는것이 아니라, 남자분이셨어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상담하는 동안엔 수술을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많이 망설여졌습니다. 상담이다소 쿨~(?)하셔서^^, 일단 예약을 해두고 짐에 오면서 고민을 많이 했지만, 상담 보다는 수술결과를 믿자고 생각하고 마음을 굳혔습니다.

​수술당일, 수술전 원장님을 뵙고 간단한 문답과 디자인을 했습니다. 상담때 구렛나루 부분도 가능하냐고 물어봤는데 그땐 저에게 욕심을 버리라고 했는데, 원장님께 여쭤봤더니, 바로 그려주시더라구요~^^

이때부터 기분이 참 좋았는데, 수술실에 가니 간호사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더 좋았어요~ 정말 킹왕짱 친잘하신 분들만 모이셨어요​ㅋㅋㅋㅋ

수술전에는 마취를 두번 해요. 뒷머리 떼낼때랑, 앞에 머리심기전에요. 마취할땐 눈물이 쏙 빠지게 아프긴했지만, 마취때문인지 수술할 댄 거의 아무 느낌이 없었어요. 떼낼땐 삭삭하는 소리만 나구, 심을 땐 뽁뽁하는 느낌? 아~ 심는가보다~ 했던.. ㅋㅋ 사실 살짝 살짝 잠이 올 정도였습니다.ㅋ

수술은 4시간이 채 걸리지 않았던 것 같구요~ 그 많은 머리카락 심으시느라 진짜 원장님이나 간호사분들 너무 고생하셨어요..

오늘은 헤어라인교정한지 3일째인데, 통증은 거의 없고 묵직한 느낌이 좀 있고, 이마에 붓기가 좀 내려왔네요. 사실 수술당일이랑 어제는 오히려 부기가 없었는데, 오늘 토익시험본다고 무리를 좀 했나봅니다. ㅋ 충분히 쉬어주라고 하셨는데ㅎ..

오늘부터 단백질 많이 먹어야겠어요~^^

빨리 무럭무럭 자라나는 머리카락을 보고싶은데, 아직 그날은 멀기만 하군요..ㅠㅜ

예쁘게 다시나면 또 후기 올리겠습니다~

그나저나, 내일 샴푸하고 나면, 어 떡진 머리는 어떻게든 정리가 좀 되겠죠?ㅋㅋㅋ​

제가 전에 근무하던 BK성형외과에서 ​제게 헤어라인교정 받으신 분의 후기라 BK가 언급이 되어있네요. 가감 없는 후기가 진짜 후기인 것 같아서 그냥 그대로 두었습니다.

​거의 7년 전 이야기 인데 제가 이미 그 때도 구레나룻 부위 모발이식도 하고 있었습니다.

그 결과 2012년 도에 국제모발이식학회 (ISHRS) 에서 탈모가 없는 여성의 미용적 목적의 구레나룻이식을 세계 최초로 발표하기도 했답니다.​

​저 당시 직원들이 아주 친절했었는데 두 명은 아직도 제 병원에 있고 (제가 2011 년도에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라는 이름으로 혼자 오픈했거든요) 한 명은 결혼해서 아기도 낳고 하느라 그만 두었다가 6월 7일 부터 다시 나오기로 했습니다. 원래 6월 부터 나온다고 했었는데 막상 나오려니 더 쉬고 싶나봐요. 현충일 연휴 끝나고 나온다네요...ㅎ 

언급하신 남자 실장은 ​제가 뽑은 사람이 아니라 마음에 안 들어도 참고 지냈었는데 지금 후기를 다시 봐도 문제가 많았네요...;

이런일 저런일 안 좋은 일도 겪어야 삶이 더 단단해 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붓기가 약간 생기셨던 거 같은데 현재는 이데마프리 요법으로 수술후에 붓기가 안생기게 해드리고 있습니다.

요새는 헤어라인교정하고 다음 다음날 샴푸해 드리고 있습니다. 조기 사회복귀 가능하게 당일날 샴푸한다고 광고하는 병원도 있는데 수술부위에 물이 닿으면 좋은 것이 없기 때문에 하루에서 이틀 정도는 후에 삼푸하는 것이 의학적으로 낫습니다.​ 그렇지만 스케줄이 안되면 수술 다음날 샴푸를 할 수 밖에 없기는 하겠습니다만...그다지 바람직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빨리 샴푸한다고 문제가 다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겠죠.

 

 

 

 

 

 

 

 

s라인 님이 헤어라인교정 받으시고 나서 바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7년 전에 제가 해드린 것이지만 지금 봐도 그리 나쁘지는 않네요.

저 당시에는 후기 써 주신 분의 닉네임처럼 이마에 부드러운 s라인을 살렸었는데

요즈음에는 웨이브를 살짝 주면서 보다 더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s라인님은 저희에게 감사하다고 하시지만​

직접 헤어라인교정후기 올려 주신 s라인 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바쁜 와 중에 직접 후기를 쓰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니까요.​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대표원장 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