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제모발이식학회서 한국의사가 수술부문 대상수상

 

 

기사입력 2010.11.09. 오전 8:57

 

 

 

모발이식 국제학회에서 국내 의료진이 수술 부문 대상을 받았다.

BK동양성형외과는 지난 10월 20~24일 사이 미국 보스턴 무역센터에서 개최된 `국제모발이식학회(ISHRS)'에서 BK모발이식센터 옥건 원장이 모발이식 수술분야 대상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국제모발이식학회는 모발이식과 탈모 부문에서 최고 권위를 가진 학회로 모발이식수술, 헤어라인 수술뿐만 아니라 유전자와 호르몬 등 탈모에 대한 논의를 위해 1993년 미국에서 창립됐다. 이번 학회에는 성형외과와 피부과, 내과, 유전학, 분자생물학 전문가 등 전 세계 모발이식 전문가 1,000여명이 참석했다.

학회는 제출된 논문에 대해 학회 참여 의사들의 투표를 거쳐 수술부문과 비수술(연구) 부문에 각기 상을 주고 있다.

옥건 원장은 올해 학회에서 새로운 모발이식수술법인 이각봉합법(Two-Angle suture), 이각절개법(Two-Angle incision)을 선보여 대상을 차지했다.

BK모발이식센터 관계자는 "국제모발이식학회에서 한국인이 모발이식 수술법에 대한 논문으로 대상을 차지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국내 모발이식기술이 세계수준 이상임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송대웅 의학전문기자 sdw@sed.co.kr

 

제 18회 국제 모발이식학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옥건원장님

 

 

 

 

 

 

 

 

카카오톡 삼담하러 가기

 

옥건헤어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ok-hairline.co.kr/main/?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www.ok-hairline.co.kr

 

기사원문보러가기↓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1&aid=0002108455

 

국제모발이식학회서 한국의사가 수술부문 대상수상

모발이식 국제학회에서 국내 의료진이 수술 부문 대상을 받았다. BK동양성형외과는 지난 10월 20~24일 사이 미국 보스턴 무역센터에서 개최된 ...

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