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 헤어라인 안면윤곽

헤어라인교정후기 - 김하O님 -

아래 상자 안의 글은

제가 8년 전에 헤어라인교정 수술해 드린

김하영님이 직접 작성해 주신 헤어라인교정후기입니다.

닉네임을 실명으로 해주셨네요

좀 짧은 후기이지만

나중에 재수술을 한 특이한 케이스라 선택해 봤습니다.​

 

 

 

 

 

지금 김하영님의 헤어라인교정후기를 보니

8년 전의 친절한 간호사분이

지금은 저희 옥건헤어라인의 실장이 되어있네요​.

결혼해서 5살 짜리 아들도 있답니다.

아래는 헤어라인교정후기를 작성해 주신

김하영님의 수술 전후 사진입니다.

 

 

 

 

 

 

지금 보니 헤어라인교정후기를 써 주셨을 때보다

나중에 오셨을 때 살이 좀 찌신것 같네요...

 

 

 

 

제가 8년 전에 헤어라인교정해드린 것이지만

지금 봐도 그다지 나빠보이지는 않네요.​

 

 

 

 

 

 

 

 

 

 

헤어라인교정 전 후 사진 모두에서 이마 한 가운데 보면 ​

앞으로 뾰족 튀어나온 헤어라인이 있는데

수술 전 부터 원래 그런 것으로

수술 전에 제가 웨이브 처리해서 잘 안보이게 해드리겠다고 했으나

​후기를 써주신 김하영님께서

본인은 뾰족 튀어나온 것이 전부터 맘에 들었었다고 하셔서

그대로 두고 그 양 옆으로 비슷한 피크를 만든 것입니다.​

 

 

 

 

 

 

 

 

 

 

그러나 헤어라인교정한 지 일년 후에 다시 오셔서

제가 헤어라인교정 수술전에 말씀 드린 것 처럼

뾰족한 부분이 없는 게 더 좋겠다고 맘이 바뀌셔서...;;

전체적으로 뾰족한 부분 없이

부드러운 웨이브의 헤어라인으로 재수술한 직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병원 홈페이지에 찾기 기능이 없어서

다른 헤어라인교정후기는 어데 있는 지 잘모르겠네요

더는 안써 주신 것인지...

나중에 혹시 찾게 되면​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동영상들은 국제모발이식학회 (ISHRS) 에서

제가 안면윤곽 차원의 여성헤어라인교정과 구레나룻이식에 대해

세계 최초로 발표하는 장면입니다.​

-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대표원장 옥건​ -

 

 

 

 

댓글이나 쪽지, 이메일 상담을 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