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 헤어라인 안면윤곽

헤어라인교정후기 작성자 와이키키

헤어라인교정후기 작성자 와이키키

헤어라인교정후기를 검색해 보면 진짜 수술후기를 찾아보기 힘듭니다.

아래 박스안의 글들은 제게서 수술받으신 와이키키님이

자발적으로 직접 올려 주신 수술 전후 사진과 리얼 후기로 끝까지 꼭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옥건헤어라인 홈페이지 수술후기에 가시면 같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교정후기를 올려주신 와이키키님께서는

여기저기 상담을 많이 다녀 보신 것 같네요.

상담하는 사람 따로 수술하는 사람 따로인 병원은

상담을 의사가 하더라도 제대로 수술이 될 수가 없습니다.

 

 

 

 

 

 

와이키키님의 헤어라인교정후기를 보니

상담만 받고도 감사했다고 하시니 제가 더 고맙네요^^

​사실 요새는 제가 수술하느라 바빠서 

헤어라인 디자인 잡아주는 정도지 길게는 상담을 못하고 있답니다.

 ​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몇백개의 헤어라인교정후기가 있는데

유독 오늘 와이키키님의 후기를 오늘 제가 뽑은 이유는

"프로" "아티스트" 이말이 맘에 들어서 입니다...아래 글은 더욱더...ㅎ

 

 

 

 

 

 

 

헤어라인교정에 있어서 의사의 실력이 물론 중요하지만

헤어라인교정후기도 중요한 이유는

환자입장에서는 수술받아보기 전에는 의사의 실력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실력에 비해 포장된 병원들이 많습니다.

 

 

 

 

 

 

 

"찬양합니다" "옥건교주님"

오! 취하네요...주모~~~!!! (이 상황에 맞나 모르겠네요 기사 댓글보면 자주 있던데)

말씀하신 것처럼 좀 오버신거 같기도 하지만

제가 이런 맛에 힘든 수술을 하루종일 날마다 하나봅니다^^​

 

 

 

 

 

 

 

 

 

마지막으로 헤어라인교정후기를 직접 작성해 주신

와이키키 님의 헤어라인교정 수술 전 사진입니다.

​이마가 위아래로 좀 긴 편 이어서

가운데 헤어라인을 1센티 이상 내리고 라인을 자연스럽게 연출하였습니다.

 

 

 

 

 

 

 

와이키키님의 헤어라인교정 수술직후 사진입니다.​

이마 ​가운데는 올백을 하지 않아도 바로 보이는 부위라

가운데 헤어라인교정 수술 후 자연스럽게 보이기 위해선

의학적인 고도의 기술 뿐 만 아니라

미술적인 감각도 같이 필요합니다.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대표원장 옥건

 

 

 

 

 

 

 

댓글이나 쪽지, 이메일 상담을 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