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탈모와 모발이식에 대해서-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탈모이야기 

탈모와 모발이식에 대해서-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사람들이 병에 걸리면 주로 병원에 간다던지 약을 찾아 먹는 등의 방법으로 병을 해결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탈모를 앓고 있는 사람들이 탈모를 호전시켜주거나 발모에 효과가 좋다는 약을 구입하여 사용하곤 합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보통 대형마트나 약국 등에서 쉽게 찾을 수 있고 정말로 효과가 있는 것인지도 사용해 보기 전까진 잘 모르기 때문에 이런 약품들에 의지하곤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효과가 좋은 약이라도 자신이 걸린 병에 효과가 있는 약이 아니라면 의미가 없듯이 이러한 것들이 반드시 탈모에 도움이 된다고 단언할 수 없습니다.

   

   


탈모와 모발이식에 대해서-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탈모에 대해서

   

탈모를 의학적으로 정의하자면 특정한 질환이 아니라 그에 의한 증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간단히 말해 감기와 같은 병이라기 보단 기침이나 발열처럼 그 병에 의해 생기는 악영향들이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기침은 감기 외에도 폐에 이상이 있거나 목에 이물질이 끼는 경우에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증상만을 보고 그 원인을 제대로 추측하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마찬가지로 탈모에도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사실 탈모는 다른 질병들 처럼 정확한 원인을 찾기 힘듭니다. 원인이 불명확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치료 방법도 중구난방한 것이며 유전에 의한 남성형 탈모처럼 진단이 확실한 경우에야 대중적인 치료법이 지양 되는 것입니다.

   

   


탈모와 모발이식에 대해서-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탈모치료와 모발이식

   

탈모를 해결하고자 병원을 방문하는 남성들의 9할은 유전에 의한 탈모라는 통계 결과도 있을 만큼 많은 비중을 차지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전에 의한 남성형 탈모는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계속 진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완치가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속적인 치료와 관리로 진행속도를 늦춰주거나 모발이식을 선택하는 방법이 최선인 것입니다.

   

이는 현대 의학으로는 아직 탈모 유전자를 치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인데, 만약 홈쇼핑을 통해 구입한 탈모 치료제가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도 평생 쓰지 않으면 그 효과가 유지 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탈모는 감기처럼 잠시 앓다가 나아지는 것이 아니고 평생 치료해야 하기 때문에 치료 시작부터 정확한 진단과 장기적인 치료 계획이 수립되어야 합니다. 유전에 의한 탈모와 다른 원인에 의한 탈모는 치료에 있어서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탈모와 모발이식에 대해서-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하지만 여성 탈모라든지 유전에 의한 탈모가 아닌 경우에는 탈모의 원인에 대한 진단도 어렵고 진단이 되더라도 마땅한 치료 방법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명확한 근거가 없는 탈모 치료 방법이 생겨나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가능성이 낮다고는 하지만 진단을 통해 확실한 치료법을 찾을 수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정말 성공적인 모발이식을 원하신다면 정확한 진단을 해줄 수 있는 전문의를 찾아보셔야 합니다.

 


의료자문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옥건원장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에서는 모발이식과 헤어라인수술을 생각하시는 많은 분들께

의학적이고 객관적인 내용들로 홍보성 거짓 정보들로 혼란스럽지 않게

진실되고 올바른 정보를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탈모약과 호르몬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탈모환자가 늘어나고 있는 이유-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모발건강에 좋은 음식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젊더라도 조심해야 하는 탈모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모발이식으로 해결하는 탈모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기호품이 탈모에 미치는 영향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오해할 수도 있는 C자 탈모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