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성탈모가 생기는 이유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탈모이야기 

여성탈모가 생기는 이유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일반적으로 남성형 탈모의 대표적인 원인은 유전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탈모의 경우에도 유전에 의해 생길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바로 폐경기가 시작되는 시점에 여성 호르몬이 점점 줄어들면서 탈모가 시작되곤 합니다. 하지만 남성들과는 다르게 여성들은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이 아니라 머리카락이 얇아져서 마치 머리카락이 없는 것 같이 보이는 것입니다.

   

   



   

   

옥건의 헤어라인교정은 눈 윗 부위 안면윤곽 수술입니다. 눈 위 부위 뼈를 깎는 수술법은 없습니다.

   

옥건 헤어라인에서 가장 많이 하는 모발이식이 "이마의 라인"을 잡아주는 헤어라인 모발이식이 가장 많습니다. 헤어라인의 경우 이마의 "S라인"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들어서 모발이식수술은 탈모 외에도 미용을 목적으로 하는 여성들의 헤어라인교정에 모발이식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여성의 헤어라인 교정

   

현대의 사회의 경우 미모는 경쟁력 중 하나로 여성들이 헤어 스타일을 남성보다 다양하게 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가 긴 머리입니다. 헤어 스타일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그래서 중요한 것입니다. 특히 여성분은 이마가 긴 경우는 똥배가 나온 느낌이라고도 표현하시는 환자 분도 있었습니다.

   

   



   

   

   

결국 아름다운 이마와 헤어라인은 몸매에 비교하면 S라인 이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헤어라인 모발이식 예전에 넓은 이마를 좁아지게 하거나, 깊게 파인 부위를 채우는 정도에 그쳤습니다. 이제는 더욱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모발이식 가능해졌습니다.

   

넓은 이마로 인하여 헤어스타일의 한계가 있는 상황에서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에서 모발이식을 밭은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 이유는 올림머리 하는 것이 더욱 깔끔한 이미지를 가꿀 수 있기 때문이며 커트를 하는 경우에도 일반적으로 이마를 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여성의 모발이식

   

여성 헤어라인교정은 넓고 큰 이마를 좁게 해서 얼굴도 작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헤어라인 만으로도 성형수술을 한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는 헤어라인 교정 환자분들 있습니다.

   

   



   

   

넓은 이마 헤어라인교정의 경우에는 이마를 많이 좁히는 것만이 좋은 것은 아니고 얼굴 윤곽에 맞추어 예쁜 안면윤곽을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헤어라인모발이식은 이마의 안면윤곽수술이기도 하는 이유는 단순히 비율만 맞춘다고 해결되는 게 아니라 눈, 코, 입의 모양, 턱 선 등 전체적인 윤곽이 고려되어야 합니다. 각 개인에 맞는 개별화된 헤어라인디자인이 반드시 이루어져야 합니다. 또한 기존 모발의 조화와 자연스러움 역시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2년 정도 지난 후의 헤어라인 사진입니다. 헤어라인이 많이 자연스러워졌으며 일반 분들 보다 더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이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수술 후 경과를 보러 오실 때 마다 걱정을 하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중에는 수술결과를 아주 만족하셨다고 합니다. 이제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멋진 여성이 되는 일만 남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에서는 모발이식과 헤어라인수술을 생각하시는 많은 분들께 의학적이고 객관적인 내용들로 홍보 성 거짓 정보들로 혼란스럽지 않게 진실되고 올바른 정보를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그러니 탈모전문 병원이 아닌 곳에서 돈과 시간을 낭비하다 치료 시기를 놓치지 마시고 반드시 탈모전문 병원에서 제대로 된 치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의료자문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옥건원장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에서는 모발이식과 헤어라인수술을 생각하시는 많은 분들께

의학적이고 객관적인 내용들로 홍보성 거짓 정보들로 혼란스럽지 않게

진실되고 올바른 정보를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탈모인들의 고민, 모발이식 된 머리카락도 빠지는가?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유전에 의한 탈모의 완치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여성 모발이식과 남성 모발이식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탈모건강에 중요한 두피관리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가발에 대해 알아둬야 할 것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모발이식 재수술에 대하여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모발건강을 위한 샴푸사용법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