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발이식으로 해결하는 탈모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탈모이야기 

모발이식으로 해결하는 탈모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탈모에 대한 인식은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나이를 지긋이 먹은 아저씨들에게나 생기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탈모로 고생하는 젊은 층들이 늘어나 그 연령대가 점점 낮아져 심지어 고등학생들에게도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가 발생하고 있으며, 20~30대의 젊은 직장인환자들은 더 이상 말할 것도 없을 정도입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의하면 남성탈모의 대부분의 원인은 유전에 의한 탈모이지만, 요즘에는 스트레스나 기타 요인에 의한 후천적인 영향에 의한 탈모도 빈번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거기다 탈모가 진행되어도 무심코 지나치는 경우가 많은데, 탈모는 초기에 발견해서 치료하면 보다 더 심각해 지는 것을 막을 수 있어 무엇보다 초기에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발이식으로 해결하는 탈모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하지만 모발이식술이 보편화 되면서 모발이식에 대해 착각하시는 분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탈모가 생긴 머리는 모발이식만 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모발이식수술은 탈모가 진행된 부위를 후두부의 건강한 모발로 복구하는 것이지 탈모가 진행될 것을 예방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근본적으론 탈모를 치료하는 것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재발이 잦은 난치성 탈모질환의 경우 이를 개선하기 위한 약물치료와 관리가 병행되지 않고 모발이식만 한다면 재수술을 해야하는 경우에 까지 이를 수 있습니다. 모발이식은 위에서도 이야기 했듯이 탈모가 진행 된 부분의 모발을 복구하는 것이지 탈모를 예방하거나 탈모가 진행 중인 부위의 발모를 돕는 수술이 아닙니다.

   

   


모발이식으로 해결하는 탈모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모발이식 재수술에 대해

   

최근 늘어나는 탈모 환자와 동시에 모발이식에 대한 선호도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모발이식수술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모발이식을 시행하는 병원들도 덩달아 늘어났지만, 단시간에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시스템과 더불어 모발이식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기엔 역부족일 수밖에 없습니다. 이에 상대적으로 경험이 부족한 의료진에게 시술 받아 재수술로 이어지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어떤 질환이든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한 뒤 치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탈모 또한 예외가 아니며, 탈모의 근본적 치료를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뒤따라야 재수술을 막을 수 있습니다.

   

즉 모발이식수술에 앞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과 정확한 검진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탈모치료책을 찾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으며, 특히 2차 수술에 해당하는 재수술의 경우라면 더욱 그 시기와 방법에 있어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모발이식으로 해결하는 탈모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이제 한국의 탈모인구도 천만 명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즉, 한국 사람의 5명중에 한 명에게는 탈모가 있다는 뜻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일부 병원이 모발이식 수술만 하면 탈모가 완치되는 것처럼 과장된 홍보로 값싼 비용을 앞세우거나 이벤트를 가장하여 무작정 수술을 권하고 있습니다.

   

모발이식이 현존하는 탈모 개선방법 중에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임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탈모의 치료적 접근 없이 단순히 모발이식만 한다면 또 다른 부위의 탈모로 재수술 이 불가피해 집니다. 그러므로 수술을 서두르기보다는 반드시 모발이식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을 찾아가 전문의의 진단을 받아보고 치료받아야 합니다.

 

 



의료자문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옥건원장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에서는 모발이식과 헤어라인수술을 생각하시는 많은 분들께

의학적이고 객관적인 내용들로 홍보성 거짓 정보들로 혼란스럽지 않게

진실되고 올바른 정보를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기호품이 탈모에 미치는 영향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오해할 수도 있는 C자 탈모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정확히 알아야 하는 탈모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완벽한 탈모치료를 위해 알아야 할 것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모발이식수술을 염두해 두어야 하는 이유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두피관리로 예방하는 탈모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스트레스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탈모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