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탈모해결에 가장 중요한 시기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탈모이야기 

탈모해결에 가장 중요한 시기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최근에는 더이상 40~50대뿐만 아니라 20~30대의 탈모문제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 덕분에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사실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60대들도 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탈모 치료에 대한 인식이 낮아 병원을 찾는 분들이 매우 적었습니다.

   

그렇게 탈모를 방치하다 보니 탈모는 계속 진행되고, 장년층이 될 때쯤에는 대머리가 되어 있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탈모해결에 가장 중요한 시기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아버지들의 아버지 세대에서는 탈모가 큰 흠이 아니지만, 외모가 경쟁력으로 통하는 지금은 탈모를 감추고 싶어하시어 모발이식을 더욱 고민하시는 분들이 모발이식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인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에 찾아 오시고 계신 것입니다.

   

   

매년 연초에는 금연, 운동, 다이어트 등 거창하게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많은데 작심삼일로 그치기 쉽습니다. 탈모인들도 매년 탈모치료 또는 모발이식을 계획하지만 실행하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보통 탈모가 있는 경우 생각 이상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합니다. 특히 외모에 민감한 20대나 30대 초반의 젊은 층의 경우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경우 스트레스가 매우 심하다고 합니다. 심한 경우 우울증이나 대인 기피증 등의 정신과 치료가 필요한 경우도 있고 매사에 자신감이 없고 타인과 만남을 꺼리게 되고 경우에 따라서는 극단적인 생각까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탈모해결에 가장 중요한 시기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본인의 의지가 아닌 선천적인 문제로 발생된 탈모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놀림의 대상이 되면 결국 마음의 병이 될 수 있고 이로 인해 정신과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의학적 치료가 원인치료가 선행돼야 하는 것처럼 탈모로 인해 발생한 정신적 문제는 탈모 치료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탈모 진행 상태가 초기 단계면 수술을 하지 않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유전으로 의한 탈모는 사춘기 이후부터 평생에 걸쳐 탈모가 진행되며 인생의 어느 한 시점의 문제가 아니라 유전이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합니다. 수술 가능 여부는 의사가 진찰해 보고 판단 해야겠지만 모발이식수술이 가능할 경우 수술 시점을 뒤로 미뤄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탈모해결에 가장 중요한 시기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탈모 진행 상태가 초기 단계면 수술을 하지 않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모발이식수술은 탈모가 진행된 부위를 후두부의 건강한 모발로 복구하는 것이지 탈모가 진행될 것을 예방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너무 초기 단계에 수술을 하게 되면 탈모 정도가 심하지 않은 기존의 모발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모발이식 병원들은 고객이라는 표현보다 환자라는 표현을 더 자연스럽게 쓰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일반적인 병원에서도 환자라는 말보다는 '고객'이라는 표현이 더 일반화된 현실을 봤을 때 모발이식을 받은 환자 분들의 콤플렉스를 치유한다는 것이 더 큰 이유이기 때문입니다.

 

 



의료자문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옥건원장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에서는 모발이식과 헤어라인수술을 생각하시는 많은 분들께

의학적이고 객관적인 내용들로 홍보성 거짓 정보들로 혼란스럽지 않게

진실되고 올바른 정보를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성탈모가 생기는 이유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탈모인들의 고민, 모발이식 된 머리카락도 빠지는가?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유전에 의한 탈모의 완치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여성 모발이식과 남성 모발이식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탈모건강에 중요한 두피관리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가발에 대해 알아둬야 할 것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

모발이식 재수술에 대하여 -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 센터